[사무실지원] 2025 시흥창업센터 신규입주 소상공인 모집(업력 5년이내) > 소상공인 자료실

[사무실지원] 2025 시흥창업센터 신규입주 소상공인 모집(업력 5년이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169회 작성일24-12-03 10:43

본문

안녕하세요, 수강생 여러분.
오늘은 시흥 소재 또는
시흥으로 사업자등록 이전이 가능한
제조, 소비재 소상공분들의
시흥창업센터 입주자 모집 소식입니다.
업력 5년 차 까지 가능하오니
꼭 확인해서 사무실 임대료 걱정
조금이나마 덜어보세요.

◆ 2025 시흥창업센터 신규입주 소상공인 모집(업력 5년이내)◆

1. 주소 : 경기도 시흥시 마유로 376, 시흥창업센터 (지하철4호선 정왕역 1번 출구 / 시흥세무서 앞)

2. 공간구성 : 오픈형 사무공간, 독립형 사무공간, 회의실, 장비실, 휴게공간등

3. 지원 내용
 ❍ 공간지원
  - 입주공간(독립형, 오픈형) 외 시흥창업센터 내 휴게실, 미팅룸, 장비실, 코워킹스페이스, 셀프바 등 공용 및 휴게공간 무제한 이용
  - 그 밖에 책상·의자, 인터넷 및 전기, 냉난방, 사물함, 지문 출입 등 시설 관련 지원
 ❍ 연계지원 : 2025년 상반기 시흥창업센터 프로그램(네트워킹, 사업등) 참여 정보 제공

4. 모집대상
    - 일반 스타트업 : 혁신 소비재, 기술, 제조, 콘텐츠등 융복합 분야, 스마트팩토리, 스마트시티,
      혁신기술 보유등
     ※ 유치 기업을 제외한 선정 기업은 시흥창업센터에 본사 창업 및 이전 기업만 신청 가능하며, 
        지사 혹은 부설연구소 등록을 위한 입주는 불가능 함.
     ※ 입주 후 1개월 이내 시흥창업센터 주소로 사업자 등록 필수(예비창업자는 2개월 내)

 5.  모집규모 : 총 8개사

6. 접수 기간 : 2024. 11. 27. (수) ~ 2025. 12. 11. (수) 18:00 시까지

7.  신청 방법
- 사업공고 확인 후 담당자 이메일 제출(hw.kim@sida.kr)
- 시흥창업센터 홈페이지 (창업지원 사업 – 사업공고)(https://startup.sida.kr/business)
- 선정기업은 입주 계약 체결 전 반드시 제출서류 전체 원본을 직접 제출해야 함
- 담당자에게 접수 확인해야 함

8. 문 의 처
 ㅇ 주  소 : 경기도 시흥시 마유로 376, 3층(정왕동, 시흥창업센터)
 ㅇ 담당자 : 시흥산업진흥원 시흥창업센터 김한울 매니저
 ㅇ 연락처 : ☎ 031-497-6246, (e-mail) hw.kim@sida.kr

9. 공고 바로가기 (시흥산업진흥원)
https://www.sida.kr/notification/noticeView.html?uid=943&keyfield_s=&search_word_s=&cpage=1&spage=1


10. <일우아카데미 추천 온라인 강의 바로가기>
https://academy.ilwoo.org/lms/item.php?it_id=1647501866


■ SNS 콘셉 & 계정 이름짓기 실습 클래스 ■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를 해야하는데
무슨 내용으로 할지 이렇게 저렇게 생각은 많지만
지금 하고 있는 것이 맞는 건지 몰라 답답하지요.

제품 판매를 위해 올리는 내용은 개인 SNS와 다릅니다.
대표님의 제품에 맞는 콘셉과 어떤 내용을 올려야 할지
찾아보아요.

고객이 올지 안 올지 무작정 기다리지 마세요.
고객 페르소나 작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미리 생각해두면
‘고객의 클릭을 부르는 계정이름’ 짓기도 금방입니다.

□ 클래스 구성
    - 제품이 잘 팔리는 SNS 콘셉 만들기 실습
    - 구매 고객 상상하기/ 구매 고객 찾기 실습 &전문가 피드백
    - 고객 페르소나 작성/ 계정이름 짓기 실습 &전문가 피드백
    - 제품별 콘셉, 고객 페르소나, 계정이름의 풍부한 예시

▶클래스 영상 타임라인

1. 나만의 SNS 콘셉트 찾기
  · 어떤 채널을 운영해야 하는가 00:25
  · 콘셉이 중요한 이유 02:15
  · 본캐(나)/부캐(SNS) 03:14
  · SNS 콘셉을 어떻게 찾을까 03:53
  · 내 콘셉 설정 시 체크포인트 04:27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있는 경우 06:22
  · 어떤 말투를 사용해야 하는가 07:25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없는 경우 09:50
  · 타겟고객 세분화(페르소나) 방법 10:39
  · 타겟고객 설정 방법 11:24
  · 타겟고객 1인화 방법(예) 12:20

2. 온라인 개업준비
  · 잘 팔리는 브랜드 네이밍 00:51
  · 분야별 계정 네이밍 방법 01:10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1 03:14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2 03:30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3 05:32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4 06:06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1 06:42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2 07:45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3 08:13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4 08:41
  · 블로그 이름짓기 예 08:57
  · 유튜브 이름짓기 예 10:07

 감사합니다.
 일우아카데미 드림.

*본 내용은 단순 정보의 공유이며, 일우아카데미가 보증·책임지는 것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정보의 유효성과 실효성 판단은 수강생 여러분이 하는 것임을 다시 한번 알려 드립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