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회원가입/로그인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02-451-66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 (02-451-66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관련
ID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고객지원센터(02-451-66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창 하단의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한 후
E-mail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학습
로그인 후 나의강의실의 나의 과정에서 학습진도 및 학습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메뉴에서 원하시는 과정을 선택하신 후,
과정소개 화면의 미리보기를 클릭하여 강의 샘플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학습 진행시, loding 화면이 나오거나 진도체크가 되지 않는 경우 호환성 보기 설정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호환성보기설정
1. Internet explorer 실행
2. ezCampus 홈페이지 실행
3. 왼쪽 상단에 [도구] 클릭
4.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5. ezcampus.co.kr [추가] 클릭
6.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사이트에 ezcampus.co.kr 확인 후 [닫기] 클릭
위 조치방법으로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 02-451-6633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과제
나의강의실의 나의 과정에 등재된 과제는 '자유' 과제입니다.
온라인 강의 속 과제와 강의를 듣고 따라서 실습해 볼 수 있는 내용을 등재하였으며,
과제를 제출하지 않아도 과정의 온라인 진도율이 100% 가 되면 자동으로 수료처리 됩니다.
과제를 제출하시면 일우아카데미 담당자가 확인하여 내용과 관련된 피드백을 드립니다.
또한 과제 실습과 관련하여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문의 사항에 대해서도 회신해 드립니다.
과제를 하다가 발생하는 어려움이나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나의 강의실의 해당 과정의 문의 게시판에 내용을 올려주세요. 담당자가 회신 드리겠습니다.
수료증
수강 과정의 전체 온라인 진도율이 100% 가 되면 자동으로 수료 처리되며,
나의강의실의 해당 과정의 수료증 게시판에서 수료증 발급 하실 수 있습니다. (PDF 파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