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지원] 경상북도 소상공인 상점 (콘텐츠) 리뉴얼 지원 (제품, 인쇄물,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 등) > 소상공인 자료실

[비용 지원] 경상북도 소상공인 상점 (콘텐츠) 리뉴얼 지원 (제품, 인쇄물,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 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196회 작성일25-02-19 10:5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북도 소상공인
지원 소식입니다.

경상북도에 사업등록한
소상공인으로 5인 미만의
가게(매장)를 운영중인 분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가게 캐릭터 개발부터 디스플레이,
상품, 인쇄물 디자인까지
전문가가 해드립니다.

◆ 경상북도 소상공인 상점 (콘텐츠) 리뉴얼 지원 ◆

1. 신청기간 :
  2025. 3. 1.(토) ~ 3. 14.(금), 18:00까지 ※ e나라 도움을 통한 온라인 접수

2. 지원 내용 :
    콘텐츠 상점 리뉴얼 과제 2개 사 지원
    - 과제당 40,000천원 지원 ※ 자부담 10% 이상 현금 매칭 필수
    ※ 2회 분할 지급 : 1차 70%, 2차 30% 지급

3. 지원 대상:
    공고일 이전 경북도 내 주소지를 둔 콘텐츠기업과 소상공인 점포
 ○ 리뉴얼수행기업
      캐릭터 개발 및 디자인이 가능한 콘텐츠 기업
      (4년차 이상, 입주기업의 경우 연차 제한 없음)
      신규 고용 1인 必 (3개월 이상)
 ○ 소상공인
    상시 근로자 5인 미만의 소상공인 가게로
    고객이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매장형 가게

4. 지원 내용
  - 상점 특색에 맞는 캐릭터 개발 및 캐릭터 가이드북 제작 ※ 필수
  - 디스플레이 디자인(상점 내·외부 공간 리뉴얼)
  - 상품 및 인쇄물 디자인(상점에 필요한 제품이나 인쇄물 관련)
  - 브랜딩 및 마케팅(상점 브랜드 개선 및 마케팅 지원)
      ※ 간판, 기계설비, 가구집기 등 (처분 가능한)자산 취득성 품목 지원 불가, 단순 ‘기성품’ 구매 지원 불가

5. 신청 방법 :
    e나라도움(www.bojo.go.kr) → 공모사업찾기 → 공모사업목록
  ‘콘텐츠 상점 리뉴얼 지원사업’ 검색하여 온라인 접수
  ※ 제출서류는 1개 폴더로 압축하여 제출 (폴더명 ‘콘텐츠상점_기업명’)
  ※ e나라도움을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접수 기간 종료 시 접수 불가하니 시간 엄수
  ※ 신청서 양식 내 제출 서류 확인하여 서명 또는 날인 후 제출(서류 누락시 탈락)

6. 문의처
  - 사업관련 : 경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 담당자 (054-256-3809, 3804)
  - 접수방법 : e나라도움 사용자 지원센터 (1670-9595) ※ 매뉴얼 및 동영상 참고

7. 공고 바로가기
https://gcube.or.kr:1021/home/sub1/sub1.asp?bseq=3&cat=-1&sk=&sv=&yy=&page=1&mode=view&aseq=21009



8. 인스타그램 게시물 올리기 & 판매 DM 쓰기

https://academy.ilwoo.org/lms/item.php?it_id=1647502913

▶클래스 영상

1. 우리 가게 첫 게시물
 · 사진 업로드 방법_비율 설정 01:11
 · 사진 비율 설정 팁 02:03
 · 필터 기능 02:28
 · 동영상 업로드 방법 04:28
 · 동영상 필터는 다른 어플로 05:10
 · 동영상 다듬기 05:20
 · 세밀한 편집은 편집 어플로 05:44
 · 커버 사진 06:18
 · 콘텐츠 노출시키기 07:00
 · 해시태그 07:28
 ·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릴 수 있는 팁 10:20

2. 팔로워: 소비자와 소통방법
   · 댓글 관리 00:57
   · 다이렉트 메시지 03:43
   · 다이렉트 메시지 설정 방법 05:50
   · 스토리로 소통하기 07:22
   · 스토리로 질문 올리기 08:10
   · 스토리에 대한 답 보기 09:28
   · 다이렉트 메시지 과제 안내 10:03

3. 인스타그램에서 판매하기    
   · 스폰서 광고 진행하기 00:55
   · 광고 설정하는 법 02:10
   · 광고할 게시물 등록 02:30
   · 홍보 버튼 03:15
   · 자동 타겟 04:50
   · 수동 타겟 05:10
   · 예산 및 기간 설정 07:15
   · 체험단 활용하기 08:33
   · 리그램을 통한 체험단 추첨 09:20
   · 리그램 이벤트 효과 10:45
   · 광고 노출 콘텐츠 과제 안내 11:20
 
  감사합니다.
  일우아카데미 드림.

  *본 내용은 단순 정보의 공유이며, 일우아카데미가 보증·책임지는 것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