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로 지원] 중앙아시아(키르기스공화국 비슈케크) ‘글로벌 쇼룸’ 참가 경기 소상공인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56회 작성일25-10-14 07:23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소상공인 지원소식 입니다.
11월 즈음(예정) 키르기스공화국에 1개월간 쇼룸 오픈 및
운영을 지원해드립니다.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이 대상이오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중앙아시아(키르기스공화국 비슈케크) ‘글로벌 쇼룸’ 참가 경기 소상공인 모집 ◆
1. 신청대상 :
①중앙아시아 수출 희망하고, ②해외 수출·판매 가능한 제품보유한
③경기도 소재 ④소상공인(주요 취급품목 :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용품등)
※ ①~④ 지원대상 요건 모두 충족해야 하며, 충족요건 기준은 본공고 ‘모집개요-신청대상’ 참고
2. 사업내용 :
소상공인 해외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통관 및인증 교육(인천세관 교육 실시)을 지원,
현지 판매·홍보 위한 전시관 입접 지원, 팝업부스 운영 등 해외시장 판로 개척 지원
3. 사업일정:
10월 말(또는 11월 초) 현지 판매·홍보 위한 전시관 입접 지원(1개월 내외)
4. 선정규모 :
소상공인 20개 사 내외 (규모 변동될 수 있음)
5. 신청기한 : 2025년 10월 17일(금) 18:00까지
6. 신청방법 :
‘「2025년 중앙아시아 해외진출」 지원사업 사업신청서’ 작성하여
전자메일(dabius@semas.or.kr) 로 보내주세요
7. 공고 바로가기
https://www.sbiz24.kr/#/pbanc/532
8. 문의:
경기남부지역본부 성장지원팀 (031-204-7029, 3011)
9.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한 공고문과 신청서 파일 확인 필수
10. 오늘의 인기 클래스
<SNS 콘셉 & 계정 이름짓기 실습>
https://academy.ilwoo.org/lms/item.php?it_id=1647501866
(1) 나만의 SNS 콘셉트 찾기
· 어떤 채널을 운영해야 하는가 00:25
· 콘셉이 중요한 이유 02:15
· 본캐(나)/부캐(SNS) 03:14
· SNS 콘셉을 어떻게 찾을까 03:53
· 내 콘셉 설정 시 체크포인트 04:27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있는 경우 06:22
· 어떤 말투를 사용해야 하는가 07:25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없는 경우 09:50
· 타겟고객 세분화(페르소나) 방법 10:39
· 타겟고객 설정 방법 11:24
· 타겟고객 1인화 방법(예) 12:20
· 실습◦전문가 피드백 : 타겟고객 페르소나 설정하기 13:49
(2) 온라인 개업준비
· 잘 팔리는 브랜드 네이밍 00:51
· 분야별 계정 네이밍 방법 01:10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1 03:14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2 03:30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3 05:32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4 06:06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1 06:42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2 07:45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3 08:13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4 08:41
· 블로그 이름짓기 예 08:57
· 유튜브 이름짓기 예 10:07
· 실습◦전문가 피드백 : 나의 SNS 계정 이름짓기 11:27
감사합니다.
일우아카데미 드림.
*본 내용은 단순 정보의 공유이며, 일우아카데미가 보증·책임지는 것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11월 즈음(예정) 키르기스공화국에 1개월간 쇼룸 오픈 및
운영을 지원해드립니다.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이 대상이오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중앙아시아(키르기스공화국 비슈케크) ‘글로벌 쇼룸’ 참가 경기 소상공인 모집 ◆
1. 신청대상 :
①중앙아시아 수출 희망하고, ②해외 수출·판매 가능한 제품보유한
③경기도 소재 ④소상공인(주요 취급품목 :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용품등)
※ ①~④ 지원대상 요건 모두 충족해야 하며, 충족요건 기준은 본공고 ‘모집개요-신청대상’ 참고
2. 사업내용 :
소상공인 해외 온․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통관 및인증 교육(인천세관 교육 실시)을 지원,
현지 판매·홍보 위한 전시관 입접 지원, 팝업부스 운영 등 해외시장 판로 개척 지원
3. 사업일정:
10월 말(또는 11월 초) 현지 판매·홍보 위한 전시관 입접 지원(1개월 내외)
4. 선정규모 :
소상공인 20개 사 내외 (규모 변동될 수 있음)
5. 신청기한 : 2025년 10월 17일(금) 18:00까지
6. 신청방법 :
‘「2025년 중앙아시아 해외진출」 지원사업 사업신청서’ 작성하여
전자메일(dabius@semas.or.kr) 로 보내주세요
7. 공고 바로가기
https://www.sbiz24.kr/#/pbanc/532
8. 문의:
경기남부지역본부 성장지원팀 (031-204-7029, 3011)
9.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한 공고문과 신청서 파일 확인 필수
10. 오늘의 인기 클래스
<SNS 콘셉 & 계정 이름짓기 실습>
https://academy.ilwoo.org/lms/item.php?it_id=1647501866
(1) 나만의 SNS 콘셉트 찾기
· 어떤 채널을 운영해야 하는가 00:25
· 콘셉이 중요한 이유 02:15
· 본캐(나)/부캐(SNS) 03:14
· SNS 콘셉을 어떻게 찾을까 03:53
· 내 콘셉 설정 시 체크포인트 04:27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있는 경우 06:22
· 어떤 말투를 사용해야 하는가 07:25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없는 경우 09:50
· 타겟고객 세분화(페르소나) 방법 10:39
· 타겟고객 설정 방법 11:24
· 타겟고객 1인화 방법(예) 12:20
· 실습◦전문가 피드백 : 타겟고객 페르소나 설정하기 13:49
(2) 온라인 개업준비
· 잘 팔리는 브랜드 네이밍 00:51
· 분야별 계정 네이밍 방법 01:10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1 03:14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2 03:30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3 05:32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4 06:06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1 06:42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2 07:45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3 08:13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계정이름 짓는 법 4 08:41
· 블로그 이름짓기 예 08:57
· 유튜브 이름짓기 예 10:07
· 실습◦전문가 피드백 : 나의 SNS 계정 이름짓기 11:27
감사합니다.
일우아카데미 드림.
*본 내용은 단순 정보의 공유이며, 일우아카데미가 보증·책임지는 것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첨부파일
- 2025년 중앙아시아 해외진출 경기지역 소상공인 모집 공고.pdf (490.8K) 6회 다운로드 | DATE : 2025-10-14 07:23:15
- 신청서류 [서식1_ 서식2_서식3].hwp (82.5K) 8회 다운로드 | DATE : 2025-10-14 07:23:15
- 이전[매장지원] 경남 진주시 소상공인 디지털 인프라 지원(스마트오더, 무인판매기, 조리로봇 등) 25.10.15
- 다음[판로 지원] ‘동행프리마켓’ 경기 소상공인 제품 판매전 참가기업 모집 25.10.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