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나의강의실
일우아카데미 소개
수강신청
고객센터
공지사항
소상공인 자료실
FAQ
1:1 문의
마이페이지
소상공인 자료실 글답변
소상공인 자료실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비밀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안녕하세요, 수강생 여러분. > 오늘은 사회에 진출하여 > 디자인 관련 업무를 수행 할 때, > 법률적으로 나의 디자인을 > 보호할 수 있는 법률상식과 > 디자인 지식 재산권 계약 관련 > Tip 등을 알려주는 강의 안내입니다. > > 디자이너로 제대로 계약하는 법과 > 치열하게 고민했던 디자인의 결과물을 > 실질적으로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서의 > 지식재산권 관련 팁들을 알려드립니다. > > ◆ 디자이너 및 대학생 디자인권리보호 '디자인 계약' 특강 ◆ > > 1. 일시 : 2024년 8월 10일, 17일(토) 14:00 ~ 16:00 > > 2. 장소 : 한국디자인진흥원 B1, DK Campus 세미나홀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322 코리아디자인센터 지하1층 ) > > 3. 대상 : 디자인 전공 대학생 및 디자이너 50명 > > 4. 강사 : 서유경 변호사(법률사무소 아티스 대표 변호사·변리사) > > ##8월 10일_ <디자인 계약> 특강 (1회차) > > 1부) - 디자인 공급 계약의 정의와 요소 > - 디자인 완성과 대가 금액 지급 > - 디자인 공급 계약의 견적서 > 2부) - 프리랜서와 정규직 디자이너의 근로 계약 비교 > - 디자이너의 저작권과 지식재산권 > - 근로 계약 해지와 퇴직 후의 권리 > > ##8월 17일_<최신 디자인권리보호 동향>특강 (2회차) > > 1부) - 디자인권리보호 동향 > - 디자인을 보호하는 지적재산권법 지형도 > 2부) - 케이스 스터디 3가지 (AI와 디자인 등) > > 5. 참여 신청 링크 > - 1회차 : https://naver.me/xcn6fEqa > - 2회차 : https://naver.me/FzSPRflh > > 6. 모집 기한: > 2024년 7월 22일(월) ~ 선착순 마감 > > 7. 문의 : > 031-780-2234, 2232(한국디자인진흥원 산업육성실, drights@kidp.or.kr) > > 8. 공고 바로가기 (한국디자인진흥원) > https://www.kidp.or.kr/?menuno=934&bbsno=17898&siteno=16&act=view&ztag=rO0ABXQAMzxjYWxsIHR5cGU9ImJvYXJkIiBubz0iNjIyIiBza2luPSJraWRwX2JicyI%2BPC9jYWxsPg%3D%3D > > > > 9.<일우아카데미 추천 온라인 강의 바로가기> > https://academy.ilwoo.org/lms/item.php?it_id=1647501866 > > ■ SNS 콘셉 & 계정 이름짓기 클래스 ■ > >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를 해야하는데 > 무슨 내용으로 할지 이렇게 저렇게 생각은 많지만 > 지금 하고 있는 것이 맞는건지 몰라 답답하지요. > > 제품 판매를 위해 올리는 내용은 개인 SNS와 다릅니다. > 대표님의 제품에 맞는 콘셉과 어떤 내용을 올려야 할지 > 전문가와 함께 찾아보아요. > > 고객이 올지 안 올지 무작정 기다리지 마세요. > 고객 페르소나 작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미리 생각해두면 > ‘고객의 클릭을 부르는 계정이름’ 짓기도 금방입니다. > > □ 클래스 구성 > - 제품이 잘 팔리는 SNS 콘셉 만들기 실습 > - 구매 고객 상상하기/ 구매 고객 찾기 실습 &전문가 피드백 > - 고객 페르소나 작성/ 계정이름 짓기 실습 &전문가 피드백 > - 제품별 콘셉, 고객 페르소나, 계정이름의 풍부한 예시 > > ▶클래스 영상 타임라인 > > 1. 나만의 SNS 콘셉트 찾기 > · 어떤 채널을 운영해야 하는가 00:25 > · 콘셉이 중요한 이유 02:15 > · 본캐(나)/부캐(SNS) 03:14 > · SNS 콘셉을 어떻게 찾을까 03:53 > · 내 콘셉 설정 시 체크포인트 04:27 >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있는 경우 06:22 > · 어떤 말투를 사용해야 하는가 07:25 >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없는 경우 09:50 > · 타겟고객 세분화(페르소나) 방법 10:39 > · 타겟고객 설정 방법 11:24 > · 타겟고객 1인화 방법(예) 12:20 > · 실습◦전문가 피드백 : 타겟고객 페르소나 설정하기 13:49 > > 2. 온라인 개업준비 > · 잘 팔리는 브랜드 네이밍 00:51 > · 분야별 계정 네이밍 방법 01:10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1 03:14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2 03:30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3 05:32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4 06:06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1 06:42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2 07:45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3 08:13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4 08:41 > · 블로그 이름짓기 예 08:57 > · 유튜브 이름짓기 예 10:07 > · 실습◦전문가 피드백 : 나의 SNS 계정 이름짓기 11:27 > > 감사합니다. > 일우아카데미 드림. > > *본 내용은 단순 정보의 공유이며, 일우아카데미가 보증·책임지는 것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 정보의 유효성과 실효성 판단은 수강생 여러분이 하는 것임을 다시 한번 알려 드립니다. > >
웹 에디터 끝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