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나의강의실
일우아카데미 소개
수강신청
고객센터
공지사항
소상공인 자료실
FAQ
1:1 문의
마이페이지
소상공인 자료실 글답변
소상공인 자료실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비밀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안녕하세요, 수강생 여러분. > 오늘은 광주 소공인을 위한 > BI, CI 제작비 지원 소식입니다. > > 공방을 운영중인 소공인께서는 > 디자인기업(제작업체)와 함께 > 콘소시엄(팀)을 구성하여 > 신청하시면 최대 5개 기업까지 > 제작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 > ◆ 전라도 광주 공방 BI, CI 제작비 지원(디자인기업과 콘소시엄 구성 조건) ◆ > > 1. 사업시행: > 광주광역시 / (재)광주디자인진흥원 > > 2. 지원대상: > 공고일 기준 광주광역시 소재 공예공방 및 디자인전문기업 > > 3. 지원규모: 5개 공방 내외 > > 4. 지원내용: > 공방 CI(Corporate Identity) 또는 BI(Brand Identity) 개발지원 > - CI(Corporate Identity): 공방(회사)의 명칭에 대한 디자인 개발 > - BI(Brand Identity): 공방(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디자인 개발 > > 5. 사업비: > 총 31,000천원 (각 과제당 지원금액 6,200천원) > - 사업비 지급: 개발 완료 후 디자인전문회사(수행기업)에 일괄 지급 > > 6. 과업내용: > 공방의 회사명 또는 보유 브랜드에 대해 공방의 이미지 및 특성에 부합하는 디자인 개발 > - 기본시스템 및 응용시스템 10종 내외 개발 > - 개발 결과물을 활용한 인쇄물 샘플 등 제작 > > 7. 추진방법: > 공방과 디자인 전문기업이 컨소시엄 구성하여 추진 > > 8. 신청자격 > ○ 공방 (수혜기업) > - 공고일 기준 광주광역시 소재 사업자등록된 공예공방 > - CI 또는 BI의 개발 또는 개선이 필요한 공방 > ○ 디자인기업 (수행기업) > - 공고일 기준 광주광역시 소재 사업자등록 디자인기업 > - 공고일 기준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확인증 보유기업(시각, 포장, 종합, 산업) > > 9. 접수기간 : > 지금부터 ~ 2024. 9. 9(월) 10:00~18:00 까지 > > 10.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또는 방문접수 > - 방문 접수 시 근무시간(10:00~18:00) 이내 접수분에 한해 인정 > - 이메일 접수 시 마감시간(18시) 전 수신분에 한해 인정 > > 11. 접 수 처 > - 이메일접수 : leesy@gdc.or.kr > - 방문접수 : 광주디자인진흥원 7F 문화융합팀 * 담당자 : 이세영 / 062-611-5123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76번길 27, 7층) > > 12. 문의 > ❍ (재)광주디자인진흥원 문화융합팀 (T. 062.611.5123 / 이세영 책임) > > 13. 공고 바로가기 > https://www.gdc.or.kr/announcements/view/id/21709 > > > 14 . <일우아카데미 추천 온라인 강의 바로가기> > https://academy.ilwoo.org/lms/item.php?it_id=1647501866 > > ■ SNS 콘셉 & 계정 이름짓기 실습 클래스 ■ > >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를 해야하는데 > 무슨 내용으로 할지 이렇게 저렇게 생각은 많지만 > 지금 하고 있는 것이 맞는건지 몰라 답답하지요. > > 제품 판매를 위해 올리는 내용은 개인 SNS와 다릅니다. > 대표님의 제품에 맞는 콘셉과 어떤 내용을 올려야 할지 > 전문가와 함께 찾아보아요. > > 고객이 올지 안 올지 무작정 기다리지 마세요. > 고객 페르소나 작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미리 생각해두면 > ‘고객의 클릭을 부르는 계정이름’ 짓기도 금방입니다. > > □ 과제 3종 패키지 클래스 > 고객 페르소나 작성/ 계정이름 짓기의 [가이드라인과 샘플지, 과제 실습지] 제공 클래스입니다. > 과제 3종 패키지는 본 클래스 자료실에서 상시 다운 가능합니다. > > □ 클래스 구성 > - 제품이 잘 팔리는 SNS 콘셉 만들기 실습 > - 구매 고객 상상하기/ 구매 고객 찾기 실습 &전문가 피드백 > - 고객 페르소나 작성/ 계정이름 짓기 실습 &전문가 피드백 > - 제품별 콘셉, 고객 페르소나, 계정이름의 풍부한 예시 > > > ▶클래스 영상 타임라인 > > 1. 나만의 SNS 콘셉트 찾기 > · 어떤 채널을 운영해야 하는가 00:25 > · 콘셉이 중요한 이유 02:15 > · 본캐(나)/부캐(SNS) 03:14 > · SNS 콘셉을 어떻게 찾을까 03:53 > · 내 콘셉 설정 시 체크포인트 04:27 >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있는 경우 06:22 > · 어떤 말투를 사용해야 하는가 07:25 >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없는 경우 09:50 > · 타겟고객 세분화(페르소나) 방법 10:39 > · 타겟고객 설정 방법 11:24 > · 타겟고객 1인화 방법(예) 12:20 > · 실습◦전문가 피드백 : 타겟고객 페르소나 설정하기 13:49 > > 2. 온라인 개업준비 > · 잘 팔리는 브랜드 네이밍 00:51 > · 분야별 계정 네이밍 방법 01:10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1 03:14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2 03:30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3 05:32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4 06:06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1 06:42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2 07:45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3 08:13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4 08:41 > · 블로그 이름짓기 예 08:57 > · 유튜브 이름짓기 예 10:07 > · 실습◦전문가 피드백 : 나의 SNS 계정 이름짓기 11:27 > > 감사합니다. > 일우아카데미 드림. > > *본 내용은 단순 정보의 공유이며, 일우아카데미가 보증·책임지는 것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 정보의 유효성과 실효성 판단은 수강생 여러분이 하는 것임을 다시 한번 알려 드립니다. > >
웹 에디터 끝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