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나의강의실
일우아카데미 소개
수강신청
고객센터
공지사항
소상공인 자료실
FAQ
1:1 문의
마이페이지
소상공인 자료실 글답변
소상공인 자료실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비밀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안녕하세요, 수강생 여러분! > 오늘은 뷰티, 헬스 제품 제조 > 소공인 박람회 지원 소식입니다. > > 올해 12월(내달) 진행하는 박람회로 > 참가비를 80%까지 지원합니다. > > ◆ ‘인플루언서박람회 참여’ 뷰티·헬스제품 제조 소공인 모집 및 지원 ◆ > > 1. 행사 개요 > ◦ 일시·장소 : ‘24.12.13(금)~15(일) 15:00~11:00, 킨텍스 1전시장 3홀 > ◦ 행 사 명 : 2024 GLOBAL INFLUENCER EXPO > * 홈페이지: https://giexpo.co.kr/ > ◦ 주최·주관 : 사단법인 대한인플루언서협회·2024 GIE 조직위원회 > ◦ 주요행사 : 인플루언서 팝업스토어·팬밋업, 뷰티·헬스제품 전시, 제품·서비스·이미지 홍보 마케팅, > 인플루언서 - 제품 매칭홍보 등 > > 2 . 지원규모 : > H/B*(헬스 및 뷰티)제품 제조 소공인 16개 사 내·외 및 협·단체 2개 사 내·외 > * H/B제품 : 건강기능 식품류, 화장품 및 미용제품, 헤어제품 등 > > 3. 신청방법 : 소상공인24를 통한 신청[11.6(수) ~ 19(화) 18:00:00까지] > * 접수처 : https://www.sbiz24.kr > > 4. 지원방식 : 소공인, 협·단체 별 박람회 참가비 매칭지원(국비 80%, 자부담 20%) > * 소공인은 박람회 참가비(250만원, 1개 부스 규격에 2개 사 운영), 소공인 부담비용(자부담) 50만 원(20%) > ** 협·단체는 박람회 참가비(500만원, 1개 부스 규격), 협·단체 부담비용(자부담) 100만 원(20%) > → 선정된 소공인 구역 대비 협단체 구역 2배로 추진 > > 5. 지원내용 : 소공인 H/B 제품 전시홍보관 內 에 18개 참여기관 부스 운영하며, > 각각의 기업부스에 제품을 홍보해 줄 인플루언서 사전 배정 > > 6. 기타, 행사관련 2024 GLOBAL INFLUENCER EXPO 홈페이지(https://giexpo.co.kr) 확인 > > 7. 지원대상 : H/B*(헬스 및 뷰티)제품 제조 소공인** 및 협·단체*** > * (H/B제품) 건강기능 식품류, 화장품 및 미용제품, 헤어제품 등 > ** (소공인) 상시근로자 수 10인 미만의 ‘소상공인’이며, 한국표준산업분류 중분류 기준 ‘제조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는 곳 > > 8. 신청기간 : ‘24. 11. 6.(수) ~ 19.(화). 18:00까지(기한엄수) > > 9. 공고 바로가기 > https://www.semas.or.kr/web/board/webBoardView.kmdc?b_idx=41506&pNm=BOA0101 > > > > 10. <일우아카데미 추천 온라인 강의 바로가기> > https://academy.ilwoo.org/lms/item.php?it_id=1647501866 > > ■ SNS 콘셉 & 계정 이름짓기 실습 클래스 ■ > >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를 해야하는데 > 무슨 내용으로 할지 이렇게 저렇게 생각은 많지만 > 지금 하고 있는 것이 맞는 건지 몰라 답답하지요. > > 제품 판매를 위해 올리는 내용은 개인 SNS와 다릅니다. > 대표님의 제품에 맞는 콘셉과 어떤 내용을 올려야 할지 > 찾아보아요. > > 고객이 올지 안 올지 무작정 기다리지 마세요. > 고객 페르소나 작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고객을 미리 생각해두면 > ‘고객의 클릭을 부르는 계정이름’ 짓기도 금방입니다. > > □ 클래스 구성 > - 제품이 잘 팔리는 SNS 콘셉 만들기 실습 > - 구매 고객 상상하기/ 구매 고객 찾기 실습 &전문가 피드백 > - 고객 페르소나 작성/ 계정이름 짓기 실습 &전문가 피드백 > - 제품별 콘셉, 고객 페르소나, 계정이름의 풍부한 예시 > > ▶클래스 영상 타임라인 > 1. 나만의 SNS 콘셉트 찾기 > · 어떤 채널을 운영해야 하는가 00:25 > · 콘셉이 중요한 이유 02:15 > · 본캐(나)/부캐(SNS) 03:14 > · SNS 콘셉을 어떻게 찾을까 03:53 > · 내 콘셉 설정 시 체크포인트 04:27 >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있는 경우 06:22 > · 어떤 말투를 사용해야 하는가 07:25 > · 기존 브랜드 콘셉이 없는 경우 09:50 > · 타겟고객 세분화(페르소나) 방법 10:39 > · 타겟고객 설정 방법 11:24 > · 타겟고객 1인화 방법(예) 12:20 > > 2. 온라인 개업준비 > · 잘 팔리는 브랜드 네이밍 00:51 > · 분야별 계정 네이밍 방법 01:10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1 03:14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2 03:30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3 05:32 > · 기존 브랜드 명이 있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4 06:06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1 06:42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2 07:45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3 08:13 > · 기존 브랜드 명이 없는 경우 > 계정이름 짓는 법 4 08:41 > · 블로그 이름짓기 예 08:57 > · 유튜브 이름짓기 예 10:07 > > 감사합니다. > 일우아카데미 드림. > > *본 내용은 단순 정보의 공유이며, 일우아카데미가 보증·책임지는 것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 정보의 유효성과 실효성 판단은 수강생 여러분이 하는 것임을 다시 한번 알려 드립니다. > >
웹 에디터 끝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