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지원] 충청남도 전통시장 및 상점가 시설현대화사업 지원
2024-06-20 12:37
admin
안녕하세요, 수강생 여러분.
오늘은 충천남도 전통시장
소상공인 분들의 상점시설
현대화 지원 소식입니다.
◆ 충청남도 전통시장 및 상점가 시설현대화사업 지원 ◆
1. 사업내용 : 공동으로 이용하는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시설 지원
- 진입도로(시장 및 주차장 등에 출입하기 위한 직접 연결도로, 통행로 등)
- 아케이드, 휴게공간, 고객안내센터, 상인회사무실, 공동판매장 등 편의시설
- 전기·가스·소방시설 및 CCTV 등 안전시설, 상·하수도 및 냉난방 시설 등
- 시장 특성을 살리기 위한 관광거리 행사공간, 조형물 등
- 시장 건물 또는 시설물의 보수·수선을 위한 방수, 도색, 안전보강시설 등
- 시설현대화사업을 위해 부득이하게 훼손한 시설 복원 등
- 안전문제 등 도지사가 불가피하다고 인정하는 시설물 철거
- 공설시장의 건물·시설물 등 신축·증축·개축(중장기계획 수립한 경우 限)
2. 지원대상
ㅇ 충청남도 내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제2조에서 정한
전통시장 및 상점가(골목형상점가), 상권활성화 구역으로서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업주체를 보유한 곳
•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 제65조에 따른 시장상인회
• 「유통산업발전법」제18조에 따른 상점가진흥조합
•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라 시장·상점가 상인을
조합원으로 설립한 사업협동조합 또는 협동조합
• 「민법」에 따라 시장상인이 설립한 법인
•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제19조의 8에 따른 상권관리기구
•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제67조에 따른 시장관리자
3. 신청기간 : 2024. 6. 18.(화) ~ 7. 16.(화) 18:00
※ 기한내 전자문서로 신청(첨부파일 용량 초과시 담당자 이메일 송부)
4. 신청절차 : 전통시장·상점가·상권활성화구역(시군 신청) → 시·군(추천) → 도(선정)
* 신청기간 내 첨부양식 포함 신청서류를 제출한 신청건에 한해 접수 및 평가실시
5. 문의처 : 충청남도 및 시·군 전통시장 지원업무 담당 부서
6. 공고 바로가기(충청남도)
http://www.chungnam.go.kr/cnnet/board.do?mnu_url=/integeratedBoardView.do&board_seq=465999&field01=42766&field02=A&mnu_cd=CNNMENU02364&searchCnd=0&searchWrd=%EC%A0%84%ED%86%B5%EC%8B%9C%EC%9E%A5&srtdate=20180101&enddate=20240620&pageNo=1&pageGNo=0&showSplitNo=10&code=601
7. 위 정보와 관련한
<일우아카데미 추천 온라인 강의 바로가기>
https://academy.ilwoo.org/lms/item.php?it_id=1647501602
■ SNS 홍보, 마케팅 방법 3가지 클래스 ■
다들 SNS에서 팔라고 말하지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몰라서 시작하기 망설여집니다.
그런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
속 시원하게 SNS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 방법 3가지를 알려 드립니다.
⊙SNS를 활용해 할 수 있는 홍보, 마케팅 방법을 요점만 쏙쏙!
이제 막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를 시작했거나 준비 중이라면
꼭 들으셔야 합니다. 기초부터 이해하고 시작하면 달라집니다.
◦ 소상공인의 실제 SNS사례를 보면 무엇을 해야 할지 손에 잡힌다!
◦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가 무엇인지 자세한 설명
◦ SNS 인플루언서와 디지털마케터로 활동중인 전문 강사진
▶클래스 영상 타임라인
1. SNS는 무엇인가요?
· 소셜미디어란 01:59
· SNS의 종류 02:36
· 콘텐츠공유형 SNS (사업 시작시 추천) 03:04
· 네트워크구축형 SNS 03:34
· 집단모임형 SNS 04:05
· 왜 SNS를 비즈니스에 쓰려면 막막할까 04:31
· 왜 비즈니스 용도로 SNS를 사용해야 할까 05:35
· SNS 주요 채널별 사용자 특징 07:10
· 연령대별 SNS 이용률 08:15
2. SNS로 이런 것들을 할 수 있어요
· 비즈니스에 SNS 활용방법 생각해보기 01:29
· SNS 활용방법 3가지 04:42
· 광고홍보를 위해 SNS 소개 게시글 올리기 04:49
· 제품판매를 위해 SNS 소개 게시글 올리기 06:21
· 고객소통을 위해 SNS 소개 게시글 올리기 07:33
감사합니다.
일우아카데미 드림.
*본 내용은 단순 정보의 공유이며, 일우아카데미가 보증·책임지는 것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정보의 유효성과 실효성 판단은 수강생 여러분이 하는 것임을 다시 한번 알려 드립니다.
오늘은 충천남도 전통시장
소상공인 분들의 상점시설
현대화 지원 소식입니다.
◆ 충청남도 전통시장 및 상점가 시설현대화사업 지원 ◆
1. 사업내용 : 공동으로 이용하는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시설 지원
- 진입도로(시장 및 주차장 등에 출입하기 위한 직접 연결도로, 통행로 등)
- 아케이드, 휴게공간, 고객안내센터, 상인회사무실, 공동판매장 등 편의시설
- 전기·가스·소방시설 및 CCTV 등 안전시설, 상·하수도 및 냉난방 시설 등
- 시장 특성을 살리기 위한 관광거리 행사공간, 조형물 등
- 시장 건물 또는 시설물의 보수·수선을 위한 방수, 도색, 안전보강시설 등
- 시설현대화사업을 위해 부득이하게 훼손한 시설 복원 등
- 안전문제 등 도지사가 불가피하다고 인정하는 시설물 철거
- 공설시장의 건물·시설물 등 신축·증축·개축(중장기계획 수립한 경우 限)
2. 지원대상
ㅇ 충청남도 내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제2조에서 정한
전통시장 및 상점가(골목형상점가), 상권활성화 구역으로서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업주체를 보유한 곳
•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 제65조에 따른 시장상인회
• 「유통산업발전법」제18조에 따른 상점가진흥조합
•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라 시장·상점가 상인을
조합원으로 설립한 사업협동조합 또는 협동조합
• 「민법」에 따라 시장상인이 설립한 법인
•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제19조의 8에 따른 상권관리기구
•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제67조에 따른 시장관리자
3. 신청기간 : 2024. 6. 18.(화) ~ 7. 16.(화) 18:00
※ 기한내 전자문서로 신청(첨부파일 용량 초과시 담당자 이메일 송부)
4. 신청절차 : 전통시장·상점가·상권활성화구역(시군 신청) → 시·군(추천) → 도(선정)
* 신청기간 내 첨부양식 포함 신청서류를 제출한 신청건에 한해 접수 및 평가실시
5. 문의처 : 충청남도 및 시·군 전통시장 지원업무 담당 부서
6. 공고 바로가기(충청남도)
http://www.chungnam.go.kr/cnnet/board.do?mnu_url=/integeratedBoardView.do&board_seq=465999&field01=42766&field02=A&mnu_cd=CNNMENU02364&searchCnd=0&searchWrd=%EC%A0%84%ED%86%B5%EC%8B%9C%EC%9E%A5&srtdate=20180101&enddate=20240620&pageNo=1&pageGNo=0&showSplitNo=10&code=601
7. 위 정보와 관련한
<일우아카데미 추천 온라인 강의 바로가기>
https://academy.ilwoo.org/lms/item.php?it_id=1647501602
■ SNS 홍보, 마케팅 방법 3가지 클래스 ■
다들 SNS에서 팔라고 말하지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몰라서 시작하기 망설여집니다.
그런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
속 시원하게 SNS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 방법 3가지를 알려 드립니다.
⊙SNS를 활용해 할 수 있는 홍보, 마케팅 방법을 요점만 쏙쏙!
이제 막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를 시작했거나 준비 중이라면
꼭 들으셔야 합니다. 기초부터 이해하고 시작하면 달라집니다.
◦ 소상공인의 실제 SNS사례를 보면 무엇을 해야 할지 손에 잡힌다!
◦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가 무엇인지 자세한 설명
◦ SNS 인플루언서와 디지털마케터로 활동중인 전문 강사진
▶클래스 영상 타임라인
1. SNS는 무엇인가요?
· 소셜미디어란 01:59
· SNS의 종류 02:36
· 콘텐츠공유형 SNS (사업 시작시 추천) 03:04
· 네트워크구축형 SNS 03:34
· 집단모임형 SNS 04:05
· 왜 SNS를 비즈니스에 쓰려면 막막할까 04:31
· 왜 비즈니스 용도로 SNS를 사용해야 할까 05:35
· SNS 주요 채널별 사용자 특징 07:10
· 연령대별 SNS 이용률 08:15
2. SNS로 이런 것들을 할 수 있어요
· 비즈니스에 SNS 활용방법 생각해보기 01:29
· SNS 활용방법 3가지 04:42
· 광고홍보를 위해 SNS 소개 게시글 올리기 04:49
· 제품판매를 위해 SNS 소개 게시글 올리기 06:21
· 고객소통을 위해 SNS 소개 게시글 올리기 07:33
감사합니다.
일우아카데미 드림.
*본 내용은 단순 정보의 공유이며, 일우아카데미가 보증·책임지는 것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정보의 유효성과 실효성 판단은 수강생 여러분이 하는 것임을 다시 한번 알려 드립니다.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로그인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